Royal Caribbean Cruise 라인은 평균과는 거리가 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섬 목적지에 도달하기도 전에 그들이 보는 것에 놀랐습니다. Royal Caribbean의 크루즈 라인은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크루즈 라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크루즈 경험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드는 모든 선박에 시그니처 골드 앵커 서비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24시간 제공합니다.
역사
Royal Caribbean Cruise Lines는 1960년대 후반 노르웨이 선주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970년에 Song of Norway라는 첫 배를 선보였습니다. 그들의 첫 메가 배는 그 당시 모든 크루즈 경쟁자를 왜소하게 만들었던 거대한 Sovereign of the Sea였습니다. The Sovereign of the Sea는 유리 엘리베이터와 그랜드 피아노가 있는 최초의 현대식 선상 아트리움을 도입했습니다.
1995년에 Royal Caribbean은 전 세계 순항을 위해 설계된 Legend of the Seas를 제작했습니다. 그 당시까지 로얄 캐리비안이 건조했던 선박 중 가장 호화롭고 널찍한 배였습니다. 성인 전용 실내/야외 수영장, 미니 골프장, 일광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조된 다음 획기적인 선박은 바다의 보이저였습니다. 아이스 링크, 암벽, 실내 산책로가 특징입니다. 배보다 휴양지 같은 느낌을 받은 최초의 배였다. 그들은 그 이후로 많은 선박을 건조하고 수리했으며, 각각의 새로운 추가로 크게 나트랑 가라오케 개선되고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큰 주목을 받은 로얄 캐리비안 선박은 워터파크와 선상 서핑을 도입한 바다의 자유였습니다. Royal Caribbean의 “가장 큰 여객선”이라는 타이틀을 되찾았습니다. Royal Caribbean의 다음으로 가장 큰 데뷔작은 바다의 오아시스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입니다. 출시는 2010년 1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0
온보드
넓은 캐빈, 영화관, 댄스 플로어, 카지노는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의 특산품입니다. 다양한 주간 활동이 있습니다. 선택한 선박에 따라 미니 골프 코스, 서핑 공원,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복싱 링, 암벽 등반 벽, 스파 및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녁 활동도 인상적이며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쇼에서 “신혼 여부”게임과 같은 승객 참여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퍼레이드 및 “거리 공연”이 있는 많은 클럽/바가 있습니다. 프리덤 또는 보이저급 선박을 타고 항해 중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장관을 이루는 아이스 쇼가 있습니다. Royal Caribbean은 7박 이상의 크루즈를 위해 ‘만나고 어울리는’ 파티를 개최합니다.